UPDATED. 2024-04-24 08:45 (수)
‘한전·구글코리아 등 현직자 참여’···조선대, 온라인 LIVE 직무박람회 개최
‘한전·구글코리아 등 현직자 참여’···조선대, 온라인 LIVE 직무박람회 개최
  • 이지원
  • 승인 2021.08.18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무이해도 향상 및 취업스킬, 취업 준비 방향 설정 지원
한전·구글코리아 등 공기업·대기업·중견기업·금융권까지

조선대 대학일자리센터가 취업 역량 강화를 위한 '온라인 LIVE 직무박람회'를 개최한다.

조선대 2021 온라인 LIVE 직무박람회 포스터. 사진=조선대
조선대 2021 온라인 LIVE 직무박람회 포스터. 사진=조선대

오는 23일부터 9월 5일까지 진행되는 박람회는 직무 탐색 및 필수역량 등 구직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 교류의 장으로서 마련됐다.

박람회는 공기업을 비롯해 대기업, 중견기업 등 다양한 기업의 직무설명회, 취업 특강으로 구성됐다.

특히 현직자가 직접 경험한 살아있는 취업 스토리를 즉문즉답으로 들을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현직자가 직접 참여하는 직무설명회 기업에는 ▲구글코리아 ▲IT대기업 K사 ▲코레일 ▲SK하이닉스 ▲동서발전 ▲이마트 ▲국민건강보험공단 ▲GS리테일 ▲위메프 ▲삼성전자 ▲한국전력공사 ▲우리은행 ▲SK행복나눔재단 ▲하나은행 등이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자신이 원하는 기업의 핵심 직무 역량 분석, 취업 전략 수립 등을 통해 실전 취업 역량을 강화할 수 있다.

모집 대상은 조선대 재학생 및 졸업생, 지역 청년층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장소는 온라인 플랫폼에 접속할 수 있는 곳이면 어디서든지 참여할 수 있다.

재학생의 경우 학생통합지원시스템(https://cuplus.chosun.ac.kr) 비교과과정 프로그램을 통해 1차 신청을 한 뒤 온라인 직무박람회 전용 홈페이지(chosun.insightjob.co.kr)를 통해 2차 신청을 접수하면 된다. 지역 청년의 경우 조선대 온라인 직무박람회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사전 접수는 18일부터 22일까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