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1:00 (금)
전남대 디자인학과, 상품문화디자인 국제공모전 대거 입상
전남대 디자인학과, 상품문화디자인 국제공모전 대거 입상
  • 하영 기자
  • 승인 2021.08.11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대학교 학생들이 국내는 물론 해외 일반 디자이너까지 참여하는 디자인 국제공모전에서 학회장상과 특선 등 대거 입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전남대 디자인학과 박창현 학생(3년)은 한국상품문화디자인학회가 주최하는 2021 Blue Awards 상품문화디자인 국제공모전에서 개인 창업에 쓰일 수 있는 브랜드네이밀 개발에서부터 관련 어플리케이션까지 기획한 작품 ‘HP(Health Park)’를 출품해 학회장상을 수상했다. 

박연희 학생(3년) 작품

 또 같은 학과 박연희 학생(3년)은 영국의 전통있는 초콜릿 브랜드인 ‘KitKat’를 에너지가 필요한 10대~30대 층을 겨냥한 온라인 이미지홍보물로 제작하고, SNS해시태그 이벤트를 이용한 프로모션디자인으로 언어적 유희의 그래픽을 잘 처리해 특선에 뽑혔다. 

 이밖에도 같은 학과 오원기 학생(3년)이 우수상을 받고, 민운결, 박다예, 백은서, 서동균, 우유지, 정윤영, LIANG TIANTIAN 학생이 각각 입선에 오르는 등 모두 10이 수상했다. 

 Blue Awards 상품문화디자인 국제공모전은 한국디자인진흥원과 아시아디자인연맹에서 후원하는 경쟁력 있는 공모전으로, 올해는 국내와 해외에서 무려 2,300여점이 응모할 정도로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남호정 지도교수는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창의 융합디자인 가치를 창출토록 하는 국제공모전에서 전남대 학생들이 많은 국내외 작품과의 경쟁을 뚫고 대거 입상해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