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7 16:24 (금)
한국영상대 LINC+사업단,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협의회’ 발족식 개최
한국영상대 LINC+사업단,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협의회’ 발족식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07.30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영상대학교(총장 유재원) LINC+사업단이 지난 22일 대학본관 9층 대회의실에서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협의회(이하 협의회)’ 발족실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지난 22일 한국영상대는 ‘창업보육센터 입주기업 협의회(이하 협의회)’ 발족실을 진행하였다.

협의회는 입주기업의 상생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협의회를 구성했으며 초기창업기업의 세종지역 경영 활동 강화와 기업 애로사항 해결 등의 방안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발족됐다.

이날 발족식에는 아카이브세종 홍상표 대표, ㈜라텔 민기환 대표, 한국영상마케팅협회 김하늘 대표, 한국영상대학교 유주현 부총장, 기업신속대응센터 박석환 센터장 등이 참여했다. 

한국영상대 LINC+사업단은 학내 창업보육센터 14개의 입주기업을 기반으로 한 세종지역 내 정기적인 협의회 개최를 통해 입주기업 간 상생협력과 발전방안 등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국영상대학교 유주현 부총장은 “입주기업 협의회와 함께 세종지역 산업발전 및 지역인재육성 등을 위해 힘쓸 것”이라면서 이번 발족식이 “대학의 혁신사업, LINC+사업, 마이스터대 시범운영사업 등에 지역의 강소기업이 적극 참여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