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8:45 (금)
대구한의대, 러시아 시장 진출지원을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 체결
대구한의대, 러시아 시장 진출지원을 위한 다자간 업무협약 체결
  • 하영 기자
  • 승인 2021.07.27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잠재적인 글로벌 시장을 추가 발굴하여 지역 화장품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 경상북도화장품사업진흥원, 이노비즈협회대구경북지회는 클루앤코회원사 및 이노비즈기업의 러시아 진출을 지원하기 위하여 러시아 국제과학기술교류협회 및 HAN-RUS LLC와 지난 19일(월) 글로벌코스메틱비즈니스센터에서 다자간 협약을 체결 하였다.

대구한의대는 지난 19일 러시아 국제과학기술교류협회 및 HAN-RUS LLC와 다자간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클루앤코 회원사 및 이노비즈기업이 러시아로 진출할 경우 필요 정보 및 인프라를 공유할 목적으로 체결하였다. 아울러, 한-러 중소기업간의 교류를 활성화하고, 러시아 현지 수출을 위한 제도 및 정책적 지원을 추진 할 예정이다.
경상북도화장품산업진흥원은 경상북도 K-뷰티사업을 통하여 지역 화장품기업의 제품경쟁력을 강화하고 대형유통체널과 협력을 통하여 우수화장품의 시장진입을 지원하고 있다.

이러한 결과 경상북도 내 53개 기업이 회원사로 활동중인 경상북도 화장품 공동브랜드 클루앤코는 대구 상인동 소재 모 백화점에 입점하여 지역민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강현재(대구한의대학교 K-뷰티비지니스전공)원장은 “다자간 MOU를 통하여 경상북도 내 우수한 화장품들이 러시아 시장으로 진입하는 발판을 마련하였으며, 잠재적인 글로벌 시장을 추가 발굴하여 지역 화장품 기업들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