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3:50 (금)
춘해보건대 글로벌센터, 하계 토익사관학교 퇴소식 개최
춘해보건대 글로벌센터, 하계 토익사관학교 퇴소식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07.23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춘해보건대학교 글로벌센터(센터장 조미숙)는 지난 23일 하계 토익사관학교 퇴소식을 개최했다. 이번 하계 토익사관학교는 여름방학 동안 학생들의 영어능력 향상을 위해 재학생 95명을 대상으로 2021년 7월 5일부터 3주간 입문반, 초급반, 중급반, 고급반으로 나누어 파고다 교육그룹의 강사진과 함께 프로그램을 실시하였다.

또한, 토익사관학교 프로그램이 진행되는 동안 각 클래스에서 우수한 리더십을 보인 채시은, 정세의, 박종민, 신승익 총 4명의 학생에게 클래스리더상을 수여하였고, 성적향상과 출석률 등 종합적으로 우수한 엄초롱, 김예린, 송은하 총 4명에게 최우수상을, 정지연, 정희정, 김정연, 김수지 총 4명에게 우수상이 수여되었다. 그리고 가장 높은 출석률을 보인 ‘미라클 토익’ 클래스에 최우수클래스상 시상과 장학금 전달식이 있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방사선과 송은하 학생은 “3주 내내 영어만 공부하는 것이 힘들기도 했지만 수준별 수업방식으로 벅차다는 느낌 없이 수업을 따라갈 수 있었다. 그리고 문제유형별로 짚어가는 방식과 제공되는 자료를 반복해서 공부한 것이 큰 도움이 되었다. 코로나19에다 무더운 여름 날씨까지 여건이 힘들었지만 같이 고생한 친구들, 강사님들, 글로벌센터 모두 감사드린다.” 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