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4:40 (목)
수원과학대, ‘조지앙 로르’와 산학협력 협약
수원과학대, ‘조지앙 로르’와 산학협력 협약
  • 하영 기자
  • 승인 2021.07.2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과학대학교(총장 정원섭)와 프랑스 자연주의 스파 브랜드 조지앙 로르(JOSIANE LAURE)(대표 정성택)는 수원과학대학교 본관 대회의실에서 뷰티코디네이션과와 협력하여 상호 교류 및 산학협력을 통한 양 기관의 발전과 공동 관심사에 대한 성공적 모델을 만들고자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지무성 수원과학대 부총장, 이시정이사
(왼쪽부터)지무성 수원과학대 부총장, 이시정이사

뷰티코디네이션과는 2022학년도부터 헤어, 메이크업, 피부 등 3개의 세부전공으로 보다 전문적인 현장중심 전문인력양성을 목표로 학과를 개편한다.
조지앙로르(JOSIANE LAURE)는 헤어, 페이스, 바디를 아우르는 토탈 뷰티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바탕으로 토탈케어를 제공하는 회사로 양 기관의 산학협력으로 공동연구 및 학생들의 향후 취업을 위해 이번 협약을 추진하였다.

지무성 부총장은 “2022학년도부터 3개의 전공으로 개편하는 뷰티코디네이션과와 조지앙로르(JOSIANE LAURE)와의 산학협력 협약은 산업현장에 대한 직무분석과 새로운 직무개발, 현장실습, 취업 정보교환 등의 상호 발전 관계 구축을 통해 현장 중심형의 인재양성과 취업역량 강화는 물론 OJT(On-the-Job-Training)를 통한 현장인재 확보가 가능할 것이다.”라고 전망했다.

한편, 협약식은 교내의 헤어실무실습실(이철헤어커커)을 비롯한 다양한 뷰티코디네이션과 실습실 투어로 마무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