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7 16:24 (금)
울산과학대, 코로나블루 무료상담 지원
울산과학대, 코로나블루 무료상담 지원
  • 하영 기자
  • 승인 2021.07.23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울산과학대학교 후진학선도형사업단 무료창업특강도 실시

울산과학대학교(총장 조홍래) 후진학선도형사업단이 무료로 ‘코로나블루 심리상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코로나블루 심리상담’ 프로그램 현장

울산과학대학교는 울산 남구의 ‘나우 심리상담연구소’와 공동으로 코로나블루로 인한 우울감과 스트레스를 비롯해 직장과 취업 스트레스, 경계심, 예민함, 무기력함과 삶의 의욕이 저하된 울산 시민을 위해 무료상담을 지원한다.

심리상담은 대면상담, 전화상담, 줌(ZOOM)을 통한 화상상담 등 내담자가 원하는 대로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울산 거주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심리상담은 7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자가 많으면 8월에도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상담 문의는 울산과학대학교 후진학선도형사업단(052-230-0812, 0824~5)로 하면 된다.

울산과학대학교 후진학선도형사업단은 창업을 준비하는 시민들을 위해 ‘창업 성공사례 무료특강’도 진행한다. 오는 28일(수) 실시되는 특강은 창업을 생각하는 울산 시민들을 위해 창업 성공사례, 체계적인 창업 준비 방법 등으로 구성된다.

울산과학대학교 하성권 후진학선도형사업단장은 “후진학사업의 평생직업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취업과 창업, 대학진학을 돕고 있다. 더불어 누구나 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시민참여 프로그램을 통해 울산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울산과학대학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울산과학대학교 후진학선도형사업단은 ‘누구든(whoever), 언제든(whenever), 어디서든(Wherever), 무엇이든(Whatever)’이라는 기치 아래 인생 이모작 시대에 직업교육과 대학진학을 희망하는 울산 시민을 위해 창업, 반도체, 필라테스, 뷰티, 크리에이터, IT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강료의 최대 80%까지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