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9-17 16:24 (금)
조선대 취업학생처 ‘진로 및 취·창업 비교과프로그램 운영 효율화’ 간담회 개최
조선대 취업학생처 ‘진로 및 취·창업 비교과프로그램 운영 효율화’ 간담회 개최
  • 하영 기자
  • 승인 2021.07.23 13: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율적인 진로 및 취·창업지원 등 운영 방안 모색
-"지속적 소통과 협력을 통해 효율성 극대화할 것"

조선대학교 취업학생처 일자리지원팀이 '진로 및 취·창업지원 비교과프로그램 운영 효율화 방안'을 위한 부서 간 간담회를 개최했다. 

‘진로 및 취·창업 비교과프로그램 운영 효율화’ 간담회 현장

지난 21일 조선대학교 중앙도서관 1층 학생성공라운지에서 열린 간담회는 비교과통합관리센터, 원스톱학생상담센터 등 총 10개 유관부서 부서장 및 실무자들이 참석했다.

이날 열린 간담회에서는 비교과통합관리센터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교내 진로·취업·창업지원 등의 현황과 부서별 2021학년도 상반기 비교과프로그램 운영 현황을 점검했다. 이어 하반기 진행될 비교과프로그램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고 부서 간 협업 및 프로그램 중복 운영 방지를 위한 논의가 이뤄졌다. 이밖에도 진로 및 취·창업 비교과프로그램의 교과연계 방안, 진로·취창업 분야 연구교수 중심의 운영위원회 구성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윤오남 취업학생처장은 이날 간담회를 통해 "우리 학생들을 대상으로한 효율적인 진로 및 취·창업지원을 위해서는 운영부서 간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이 필요하다"며 "명확한 방향 제시를 통해 효율성을 극대화하여야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