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55 (금)
경성대 뮤지컬학과 고은아 학생, DIMF 연기상 수상
경성대 뮤지컬학과 고은아 학생, DIMF 연기상 수상
  • 하영 기자
  • 승인 2021.07.13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성대학교(총장 송수건) 뮤지컬학과 19학번 고은아 학생이 ‘제15회 DIMF(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의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에서 연기상(하모니아상)을 수상하였다.

고은아 학생
고은아 학생

매년 대구에서 열리는 DIMF에서는 올해 초청의 형태로 ‘대학생 뮤지컬 페스티벌’을 개최했으며, 경성대 뮤지컬학과는 작품 ‘미스사이공’으로 초청공연에 참여하였다. ‘미스사이공’에서 주인공 킴 역할을 맞은 고은아 학생은 킴이라는 역할로서의 매력과 집중력으로 관객의 입장에서 몰입하기 좋았고,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주목받아 연기상(하모니아상)을 받았다. 연기상 수상자는 미국 뉴욕 브로드웨이로 현지 연수를 갈 수 있는 연수생으로 선정되어 더 큰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

고은아 학생을 지도한 신선호 교수는 “고은아 학생은 좋은 목소리와 섬세한 연기의 감정들을 작품 속에 잘 녹여 내었다. 믿고 잘 따라 와준 고은아 학생을 축하하며, 앞으로도 계속 성장하고 발전하는 모습들을 보여주기 바란다.”라며 격려의 말을 전했다.

한편, 고은아 학생은 “코로나19로 인해 울고, 웃고 또 연습이 중단된 적도 있었지만 팀원들과 열심히 땀 흘려가면서 만든 작품이기에 이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 연기를 하면서 가장 중요한건 집중이라고 생각한다. 짧은 순간의 집중으로 빠른 몰입이 필요한 작업인 만큼 이런 훈련을 많이 해둔 게 큰 도움이 됐던 것 같다. 공연 시작부터 끝까지 곁에서 조언과 격려로 이끌어주신 신선호 교수님, 정명진 교수님, 함께 했던 동료들 그리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