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05 (금)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토탈미용예술학과, ㈜이철헤어커커와 MOU 체결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 토탈미용예술학과, ㈜이철헤어커커와 MOU 체결
  • 하영 기자
  • 승인 2021.07.13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윤석, 이하 서울문화예술대)가 지난 6월 ㈜이철헤어커커(이승철 대표)와 ㈜이철헤어커커 본사에서 상호교류협약(MOU)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문화예술 인재양성을 위해 ▲주요 시책 홍보 협약  ▲교육 프로그램의 상호 교류 및 정보자료 교환 ▲문화교류 활성화를 위한 문화 사업 공동 추진 등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右 토탈미용예술학과 김남연 학과장)가 ㈜이철헤어커커(左 이양숙 부장)와 MOU를 체결했다.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右 토탈미용예술학과 김남연 학과장)가 ㈜이철헤어커커(左 이양숙 부장)와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토탈미용예술학과 학생들은 ㈜이철헤어커커 하계방학기간 현장실습자로 지점을 배정받아 8주간의 현장 실습 및 교육을 받고 우수학생은 조기 취업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다.

1988년 1호점을 오픈하고 전국 210개 매장을 운영 중인 ㈜이철헤어커커는 보다 감각적인 삶을 원하는 대중들을 위한 매스티지 브랜드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스타일을 더해 가치를 창조하는 뷰티 브랜드다. 대중적으로 접근이 가능한 합리적인 가격대에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를 접목시키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권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평등하게 주어져야 한다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모든 고객이 동일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전국 매장의 인테리어와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에 ‘Magic 8’이라는 동일한 아이덴티티를 부여하고 있다.

또한, ㈜이철헤어커커에 소속된 자가 서울문화예술대에 일반전형으로 신/편입학 지원 시 입학금을 면제하며, 단 산업체 특별전형으로 입학한 자는 서울문화예술대 장학금 지급 규정에 따라 장학금을 지급한다.

서울문화예술대 토탈미용예술학과는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빠르게 적응하고 있는 창의적 전문 인재 육성 및 뷰티 크리에이터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졸업자에게는 종합미용면허증이 발급되기 때문에 메이크업, 헤어, 피부, 네일아트 등 다양한 뷰티 분야 취업과 창업을 할 수 있다. 또한, 고급 뷰티샵을 따라가는 최신식 실습실과 분야별 수준 높은 이론 교육, 실습 미용 교육으로 뷰티 업계에 많은 전문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는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2차 모집을 8월 13일(금)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며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