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2:20 (수)
인덕대, 지역사회 협력을 위한 “꿈과 희망” 릴레이 기증 이어져
인덕대, 지역사회 협력을 위한 “꿈과 희망” 릴레이 기증 이어져
  • 하영 기자
  • 승인 2021.07.12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덕대(총장 윤여송) 사회봉사단은 지난 07월 07일(수) 오후 2시 노원교육복지재단을 방문하여 관내 기관별(노원푸드마켓, 노원남부지역자활센터, 노원노인종합복지관) 각 2,000매씩 KF94마스크 총 6,000매를 기증하였다.

노원교육복지재단에 방역용 마스크를 기증하는 인덕대 이정미 학생처장(왼쪽에서 네 번째)
노원교육복지재단에 방역용 마스크를 기증하는 인덕대 이정미 학생처장(왼쪽에서 네 번째)

이정미 학생처장과 노원교육복지재단 박준석 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로 인해 정서적‧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인근 지역사회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나눔의 마음을 전하고자 KF94마스크를 전달하였다.

또한 이날 현장토의를 통해 지역사회에 실질적 도움이 될수 있는 사회봉사활동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였고 지역사회 복리증진을 위한 현행 사업 및 코로나19 대응 프로그램 등을 함께 공유하며 학생들이 배운 다양한 분야의 전공지식을 연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지난 5월에 노원1종합사회복지관 등 관내 기관에 KF94마스크 8,000매를 기증하였고 노원구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이동 보조기구 나눔행사 등 다양한 지역맞춤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인덕대는 건학이념인 봉사정신을 실천하고 이웃 사랑 실천을 통해 더불어 함께 사는 문화를 확산하고자 지역사회와 연계한 그린캠퍼스 환경동아리, 특성화학부 전공 연계 봉사, 희망나눔 행사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정미 학생처장은 “대학은 관내 기관과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지역사회 저소득 및 위기가정 지원 등 취약계층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는 전공과 연계한 다양한 봉사 프로그램과 지속적인 기부를 진행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