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50 (토)
부산디지털대,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부산디지털대,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산학협력 협약 체결
  • 하영 기자
  • 승인 2021.07.0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디지털대학교(총장 양상백)는 7월 1일(목)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이사장 남세도)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부산디지털대학교는 7월 1일(목)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이사장 남세도)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식에는 부산디지털대학교 양상백 총장, 최유미 부총장, 배의식 입학홍보처장, 김미정 교무처장, 노윤홍 온라인교육지원처장, 배일렬 행정처장,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남세도 이사장, 윤명도 부산지부 고문, 허세훈 부산지부 나눔위원장, 정성민 여수룬지역아동센터 대표가 참석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임직원 직무 연구 교육 및 강사지원, 홈페이지 상호 교류, 공동 프로그램 개발, 홍보, 참여 협조 등을 합의 하였다.

 양상백 총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사)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직원 및 회원들의 교육 및 자기계발을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하였다.

또한 남세도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온라인 교육이 더욱 중요해 진 이때 이번 협약으로 인해 지역아동센터 직원 및 회의들의 교육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며 이로 인해  무궁한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하자고 하였다.  

한편, 부산디지털대는 오늘 6월 1일부터 14개학과에서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학과는 가족청소년상담학과, 상담심리학과, 심리치료학과, 노인복지학과, 사회복지경영학과, 사회복지학과, 재활상담복지학과, 컴퓨터공학과, 영상크리에이터학과, 아동보육학과, 평생교육학과, 경영학과, 외식산업경영학과, 보건행정학과이며, 1학년 신입생, 3학년 편입생 지원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