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5:20 (금)
글로벌사이버대 스포츠건강학과,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 개최
글로벌사이버대 스포츠건강학과,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07.01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 스포츠건강학과(학과장 이수경)는 여름 방학을 맞이하여 재학생들과 예비입학생들과 소통하는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글로벌사이버대 스포츠건강학과, 온라인 라이브 토크쇼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된 토크쇼에는 건강코칭, 실버케어, 명상 분야를 담당하는 이수경 학과장, 운동처방 및 재활트레이닝 담당 엄성흠 겸임교수, 스포츠사회학 및 스포츠심리학 이승만 객원교수 등 스포츠건강학과 교수진들과 학생들이 함께 했다.

토크쇼는 개그맨 박근백이 MC를 맡아 재미를 더했는데, 라이브에 참여한 학생들과의 신나고 재미있는 퀴즈와 건강코칭 클래스 소개, 예비신입생들의 궁금증을 풀어주는 질의응답까지 다채롭게 진행되었다.

특히, 스포츠건강학과에서 매년 다수의 생활노인 스포츠 국가자격증 합격자를 배출하고 있어 자격증 공부와 취득에 대한 문의가 잇따랐다. 

현재 스포츠건강학과를 통해 취득가능한 자격증은 건강운동관리사를 비롯한 스포츠관련 국가자격증, 체형운동지도사, 테이핑건강관리사, 인지놀이지도사, 레크리에이션지도사, 걷기지도사, 건강생활관리지도사 등이 있다. 

글로벌사이버대학교는 세계 유일 뇌교육 학문화 경쟁력을 바탕으로 생애주기별 뇌활용 전문인력 양성체계를 구축하고, 코로나19로 온오프라인 교육 경계가 사라진 시점에 인도네시아 비누스 대학, 인도 힌두스탄공과대학과 학점교류를 잇따라 성사시키며 K-교육 선도대학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100세 시대 국민의 건강복지를 책임지는 헬스케어전문가. 생활스포츠지도사의 꿈을 이룰 수 있는 전문화된 커리큘럼과 탄탄한 실무교육을 갖춘 스포츠건강학과는 2021학년도 후기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