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8:05 (금)
우석대, 입학홍보처장 등 보직 인사 단행
우석대, 입학홍보처장 등 보직 인사 단행
  • 하영 기자
  • 승인 2021.07.0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석대학교(총장 남천현)는 7월 1일 자로 일부 보직과 단과대학장에 대한 인사를 단행했다.

왼쪽부터 조현철, 홍성하, 이종석, 송준호 교수

우석대학교는 입학홍보처장 겸 체육부장에 조현철(체육학과) 교수를, 교육혁신본부장 겸 혁신사업단장에 홍성하 교양대학장을, LINC+사업단장에 이종석(컴퓨터공학과) 교수를, 문화사회대학장에 송준호(문예창작학과) 교수를 임명했다.
조현철 입학홍보처장 겸 체육부장은 우석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에서 석·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2008년 부임해 체육과학대학장과 학과장, 주임교수 등을 역임했다.
교육혁신본부장 겸 혁신사업단장에 임명된 홍성하 교양대학장은 숭실대를 졸업하고 성균관대와 독일 프라이부르크대학교(Albert Ludwigs Univ)에서 석·박사 학위를 받았다. 우석대학교에는 1994년 부임해 교수학습지원센터장과 신문방송사주간교수, 학부장 등을 역임했다.
이종석 LINC+사업단장은 서울대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에서 석·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1993년 부임해 산학협력선도대학사업부단장과 정보통신팀장, 기초및자연과학연구소장 등을 역임했다.
문화사회대학장에 임명된 송준호 교수는 전북대를 졸업하고 같은 대학원에서 석·박사 학위를 받았다. 1995년 부임해 한국어교육원장과 국제교류센터장, 학과장 등을 역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