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0:20 (금)
사학연금, ‘2021년 혁신 아이디어 대국민 공모전’실시
사학연금, ‘2021년 혁신 아이디어 대국민 공모전’실시
  • 하영 기자
  • 승인 2021.07.01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민 대상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를 통해 국민이 체감하는 혁신정책 추진

 사립학교교직원연금공단(이사장 주명현, 이하 사학연금)은 국민이 공감하고 변화를 체감할 수 있는 혁신정책을 수립하기 위해 오늘부터 이달 31일까지 한 달 동안 전 국민을 대상으로 「2021년 혁신 아이디어 대국민 공모전」을 실시한다.

‘2021년 혁신 아이디어 대국민 공모전’ 홍보 포스터

 사학연금은 지난해 고객과 내부직원을 대상으로 혁신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5년간 추진할 중기 과제를 수립하여 추진한 바 있으나, 올해는 혁신 아이디어 발굴 대상을 전국민으로 확대하여 추진한다.

 이번 공모전은 개인 또는 4인 이내의 팀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공모분야는 ▲사회적 가치의 확실한 성과 창출 ▲혁신성장 강화와 경제활력 제고 ▲국민신뢰 제고 ▲고객감동 서비스 혁신 총 4개이며, 이 중 원하는 공모분야를 선택하고 그와 관련된 자율주제를 선정하여 공모하는 방식이다.

 1·2차 내ㆍ외부 평가를 거쳐 8월 17일 그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사학연금 홈페이지(www.tp.or.kr) 공지사항을 통해서 모집요강과 공모양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공모전을 통해 최우수상 100만원 1건, 우수상 50만원 2건, 장려상 30만원 4건으로 총 상금 320만원을 시상하며, 수상작의 아이디어는 관련 부서와 협의를 거쳐 공단이 실제 추진할 정책으로 재정립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명현 이사장은 “공단 최초로 국민 공모전을 통해 혁신과제를 발굴함으로써 국민이 진정으로 소망하는 정책을 사학연금 경영전략에 반영하고,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드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