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2:30 (목)
동서대 - ㈜SCK, 동남권 지역의 문화콘텐츠 산업 활성화를 위한 MOU체결
동서대 - ㈜SCK, 동남권 지역의 문화콘텐츠 산업 활성화를 위한 MOU체결
  • 하영 기자
  • 승인 2021.06.30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서대학교(총장 장제국) LINC+사업단은 ㈜에쓰씨케이(이하 SCK)와 '지역산업의 고도화 및 미래인재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동서대는 17일 ㈜에쓰씨케이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협약식은 최근 동서대 뉴밀레니엄관 8층 LINC+사업단 교육실에서 열렸으며, 동서대 측에서는 김대식 대외협력부총장, LINC+사업단 황기현 부단장, 산학교육원 김정숙 원장, 공용장비지원센터 박영준 센터장이 SCK 측에서는 ANIM사업 김정환 본부장(전무), ANIM사업 정민 부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AUTODESK M&E 교육과정 운용, ▲산업체 기술자문, ▲렌더팜 운용 등의 기업지원 서비스를 통한 지역 콘텐츠 산업의 고도화 및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마련됐다.

특히, 올해 8월 동남권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Autodesk 컨퍼런스’를 동서대학교 센텀캠퍼스를 활용한 공동 개최에 합의하였으며, 이를 통해 지역산업체에 국제적 기술 트렌드 보급 및 저변 확대 등을 위해 함께 노력하기로 결정했다. 

동서대 LINC+사업단은 “이번 MOU를 시작으로 SCK와의 정보제공 체계 구축 및 연계를 통해 4차산업 협력 교류 활성화와 협력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SCK는 마이크로소프트를 포함해 소프트웨어 공공 조달 사업을 전문적으로 수행하기 위해 2018년 10월 설립된 법인으로 약 1300개의 파트너사를 보유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어도비, 오토데스크, 안랩 등의 소프트웨어 유통과 클라우드 솔루션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