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40 (금)
세종사이버대 사회복지학부 학생회, 어르신들과 함께 하는 소소한 행복 나눔
세종사이버대 사회복지학부 학생회, 어르신들과 함께 하는 소소한 행복 나눔
  • 하영 기자
  • 승인 2021.06.29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사회복지학부 학생회가 코로나19로 힘들어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우리 함께 이겨내요! 코로나19 극복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26일 세종사이버대 사회복지학부는 ‘우리 함께 이겨내요! 코로나19 극복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는 6월 26일 13시 군자동 주민센터에서 어르신들과 함께 소소한 행복을 나누기 위해 이어졌다. 세종사이버대 사회복지학부는 코로나19 위기가 장기화되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있는 상황에서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면대면 봉사가 불가능해 물품지원(종합선물 꾸러미)으로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으며 모든 학우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아 작지만 함께하는 마음으로 진행하게 됐다고 학교 측은 밝혔다.   
이순민 사회복지학부 학부장은 “외부 활동이 자제되면서 실내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져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는 어르신들에게 잠시나마 행복과 즐거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으로 군자동 주민센터에 물품을 전달해 드렸다”며 “모두가 함께 참여해 진행하면 더욱 보람된 자리가 되겠지만 거리두기로 인해 다함께 할 수 없었지만 여러분이 기여해 주신 회비로 뜻있고 보람되게 사용될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며 행복 나눔을 전했다.

세종사이버대 사회복지학부는 종합선물 꾸러미인 마스크 50장, 홍삼캔디, 미역, 누룽지, 롤팩, 일회용장갑, 요술행주, 젤 파스, 꽁치통조림, 고등어 통조림 10여가지의 생필품과 먹거리를 1박스에 담아 80박스를 준비해 군자동 주민센터에 기증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부 학생회 관계자는 “이번 행복 나눔으로 보람과 행복을 나눌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여러 학생들이 모여 함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 사회복지학부는 특화된 교과과정을 통해 전문적인 사회복지실천전문가 양성과 사회복지조직의 효율적 행정 운영 능력을 겸비한 사회복지행정 전문가를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세종사이버대 사회복지학부 학생들은 사회복지사 2급 자격증, 건강가정사, 노인레크리에이션 2급, 실버코칭상담사 자격증, 다문화사회전문가 2급 수료증(법무부 주관, 세종사이버대 총장 명의 발행)을 취득할 수 있으며 매월 3회 이상의 정기적인 오프라인 수업과 특강을 받고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사회복지학과는 6월 1일부터 2021학년도 가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 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