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7-26 13:32 (월)
대진대 산학협력단, ㈜원월드재팬과 환경분야 기술개발 및 인적자원 교류 등 상호 협력을 위한 협약 체결
대진대 산학협력단, ㈜원월드재팬과 환경분야 기술개발 및 인적자원 교류 등 상호 협력을 위한 협약 체결
  • 이승주
  • 승인 2021.06.25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진대학교(총장 임영문) 산학협력단은 ㈜원월드재팬(한국대리인 강광호)과 6월 25일 산학협력 협약을 맺고 환경 분야의 지식 및 정보를 공유하고 인력 교류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대진대학교(총장 임영문) 산학협력단은 ㈜원월드재팬(한국대리인 강광호)과 6월 25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원월드재팬 한국대리인 강광호, 대진대학교 산학협력단 김성수 단장, 에너지환경공학부 김명운 교수 등이 참석하였으며, 원월드재팬 이토료코 대표는 화상회의를 통해 환경분야 기술개발 및 인적교류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희망하였다.

일본 오사카시에 위치한 ㈜원월드재팬은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환경과 에너지 문제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환경 플랜트 제조업체이다.

㈜원월드재팬에서 개발한 Urban 시리즈 설비는 고온 열분해를 통해 플라스틱을 포함한 음식물 쓰레기, 폐비닐 등 다양한 종류의 폐기물을 처리함과 동시에 새로운 물질자원 및 에너지자원으로 환원하는 시스템이다.

㈜원월드재팬은 올해 3월 일본 환경청이 실시하는 환경 부분 오픈이노베이션상을 수상하고 중국을 비롯한 8개 국가에 환경플랜트를 수출하고 있다.

앞으로, 대진대학교 산학협력단과 ㈜원월드재팬은 폐기물 처리 및 에너지 자원화 공동연구 프로그램 개발, 인적교류 등 환경산업분야의 발전을 위하여 협력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