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50 (토)
부산디지털대, Gachi예술협동조합과 산학협력 협약 체결
부산디지털대, Gachi예술협동조합과 산학협력 협약 체결
  • 이승주
  • 승인 2021.06.21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디지털대학교(총장 양상백)는 6월 16일(수) Gachi예술협동조합(대표 김정주)와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배의식 입학홍보처장(부산디지털대학교)는 이번 협약을 통해 Gachi예술협동조합 회원들의 교육 및 자기계발을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하였으며 본교에서 필요한 강좌 및 시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양 기관의 무궁한 발전이 있도록 하자고 하였다. 협약내용으로는 홈페이지 상호 교류, 공동 프로그램 개발, 홍보, 참여 협조 등을 합의 하였다.

부산디지털대는 16일 Gachi예술협동조합과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하였다.

‘일상 속에서 직접 문화예술을 만나고, 그 안에서 새로운 가치를 찾아내는 운동 !’이라는 Gachi예술운동은 예술인 공동체인 Gachi예술협동조합과 시민이 함께 예술 활동을 통해 사회공동체에 의미 있고, 가치 있는 일들을 만드는 문화예술운동이다.
한편, 부산디지털대는 오늘 6월 1일부터 14개학과에서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구체적으로는 가족청소년상담학과, 상담심리학과, 심리치료학과, 노인복지학과, 사회복지경영학과, 사회복지학과, 재활상담복지학과, 컴퓨터공학과, 영상크리에이터학과, 아동보육학과, 평생교육학과, 경영학과, 외식산업경영학과, 보건행정학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