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7-26 14:24 (월)
동국대, 2021년 학부모연수(Dream Seminar) 진행
동국대, 2021년 학부모연수(Dream Seminar) 진행
  • 이승주
  • 승인 2021.06.18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모 대상 다양한 입시 관련정보 제공
-현장강의 및 실시간 온라인 강의 동시 진행

 동국대(총장 윤성이)가 고교생 자녀를 둔 수도권 학부모를 위한 「[Dream Seminar 학부모연수」 프로그램을 오는 7월 29일(목) 개최한다고 18일(금) 밝혔다.

사진=동국대
사진=동국대

 학부모의 대입 전형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열리는 「Dream Seminar 학부모연수」는 현장강의와 함께 실시간 온라인 강의가 동시에 진행된다. 현장강의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그랜드볼룸 라온에서, 실시간 온라인 강의는 Webex를 통해 진행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평가방법 및 전형결과를 구체적으로 안내, 대입 준비에 필요한 전형 분석 및 전략 수립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2015개정 교육과정과 대입 ▲동국대 전형결과 분석 및 심층전형 안내 ▲자기소개서 및 면접 준비 ▲전형알리미 Dreamer의 합격사례 발표 ▲입학사정관과의 1:1 개별상담 등으로 진행된다.

 특히, 입학사정관과의 1:1 개별상담은 학부모가 궁금한 사항들을 해소함과 동시에 입시 준비에 대한 방향성 확립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다만, 입시의 공정성을 위해 개별상담 시 학생 개개인의 학생부 및 자기소개서 검토는 진행하지 않는다.

 참가 신청은 오는 6월 22일(화) 오전 10시부터 28일(월) 오후 5시까지 동국대 입학처 홈페이지(ipsi.dongguk.edu)를 통해 가능하다. 현장강의 100명, 실시간 온라인 강의 150명을 지원한 순서대로 선발한다. 신청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참가 대상자에게는 신청 마감 후 문자를 통해 개별적으로 안내한다.

 강규영 동국대 입학처장은 “코로나19로 정보 접근이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자 현장강의와 함께 온라인으로 동시에 진행되는 연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대입을 준비하는 많은 분들께 실질적이고 상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