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6:35 (목)
한신대 진로취업본부, (주)코빗과 업무협약 체결
한신대 진로취업본부, (주)코빗과 업무협약 체결
  • 이승주
  • 승인 2021.06.18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학생 현장실습과 취·창업 교육에 지속적인 상호 발전관계로 협력 강화

한신대학교(총장 연규홍) 진로취업본부(본부장 이미옥)는 지난 8일(화) 오후 4시 주식회사 코빗(대표이사 오세진)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한신대학교는 지난 8일(화) 오후 4시 주식회사 코빗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신대 이미옥 진로취업본부장, IPP형 일학습병행사업단 조민경 연구원, 주식회사 코빗 오세진 대표이사, 김기문 경영지원부 팀장,김성훈 HR팀 매니저 등이 참석했다.

주식회사 코빗은 한국 최초 비트코인/이더리움 거래소와 세계 30개국을 블록체인 기술로 국제송금네트워크를 글로벌 시장에 공급하는 스타트업 회사이다.

두 기관은 이번 협약으로 △스타트업에 대한 인식 제고 및 기업 인지도 확산을 위한 상호 교류 및 협력 △일학습병행, IPP 장기현장실습, 방학 중 단기직무체험 등 취업인재 지원활동 협력 △인재 양성을 위한 계약학과 디자인 교과과정 개발 및 운영지원 및 지원활동 협력 등을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

이미옥 진로취업본부장은 “코빗의 성공적인 기업 경영 노하우를 한신대와 협력하여 청년 일자리 창출, 컴퓨터시스템 통합 자문 분야의 학생 현장실습, 취·창업교육에 지속적인 발전 및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신대 IPP형일학습병행사업단은 고용노동부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관하는 ‘IPP형 일학습병행사업 성과평가’에서 2년 연속(2018, 2019) 우수대학(A등급)에 선정됐으며 졸업생들의 취업기회를 넓히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