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0:55 (화)
세종사이버대 패션비즈니스학과 ‘LYST에서 2분기 가장 인기 있을 제품 탑5 제안하기!’ 공모전 개최
세종사이버대 패션비즈니스학과 ‘LYST에서 2분기 가장 인기 있을 제품 탑5 제안하기!’ 공모전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06.1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패션비즈니스학과가 LYST에서 2분기(4월~6월) 중 가장 있기 있을 제품 탑5 제안하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LYST에서 2분기(4월~6월) 중 가장 있기 있을 제품 탑5 제안하기! 공모전' 홍보 포스터

LYST에서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매 분기별 가장 인기 있었던 브랜드와 제품을 발표하고 있는데, 이번 공모전은 LYST에서2분기(4월~6월)중에서 가장 인기 있을 것 같은 제품 탑5를 제안하면 된다.
참고로 지난 2021년 1분기에는 구찌가 인기브랜드 1위를 차지하였으며, 최고 인기 제품으로는 노스페이스와 구찌가 콜래보레이션한 캔버스 보머 자켓으로 나타났다.

세종사이버대 재학생 및 패션에 관심 있는 일반인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6월 14일(월)~8월 15일(일)까지 디자인융합예술학부 패션비즈니스학과 홈페이지에 지원하면 된다. 

제출방법은 제품브랜드, 제품이름, 상품사진 캡쳐 후 학번(재학생의 경우만), 이름, 연락처 기재 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전에서는 최우수상(Top 1제품을 맞춘 학생) 100만원, 우수상(Top 5안에 들어가는 제품 맞춘 학생) 100만원, 수상자가 여러명일 경우 1/n으로 나누어 지급될 예정이다. 

심사는 세종사이버대 패션비즈니스학과 교수들이 심사할 예정이며,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세종사이버대학교 패션비즈니스학과에 문의하면 된다. 

세종사이버대 패션비즈니스학과 김지은 학과장은 "코로나19로 외부 활동이 제한된 가운데 많은 학생과 일반인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능동성과 적극성을 보여주길 바란다"며 "특히 패션과 개성에 대한 잠재력을 키우는 계기가 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 패션비즈니스학과는 최근 패션산업이 요구하는 인재양성 니즈를 반영한 4가지 전공프로그램을 교육하고 있다. 세부적으로는 스마트패션비즈니스, 샵마스터패션비즈니스, 패션디자인&상품기획, 퍼스널이미지메이킹 등이 있다.

세종사이버대학교 패션비즈니스학과는 컬러리스트, VMD, 디지털마케팅, 전문가 특강 등 다양한 주제의 워크숍과 자격증 대비반, 동아리 모임을 통해 패션산업 실무전문가를 양성한다. 6월 1일부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고등학교 졸업 학력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