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5:35 (화)
경상국립대 LINC+사업단-(사)피엠전문가협회 MOU 체결
경상국립대 LINC+사업단-(사)피엠전문가협회 MOU 체결
  • 이승주
  • 승인 2021.06.1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기업지원과 PM(프로젝트 관리) 전문인력 양성에 협력

경상국립대학교(GNU·총장 권순기) 링크플러스(LINC+)사업단(단장 강상수)은 (사)피엠전문가협회(회장 김승철)와 산학협력 및 기업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식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서면으로 대체했다.

경상국립대학교 링크플러스(LINC+)사업단은 6월 14일 (사)피엠전문가협회와 산학협력 및 기업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경상국립대학교 링크플러스(LINC+)사업단은 6월 14일 (사)피엠전문가협회와 산학협력 및 기업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약서에 경상국립대 LINC+ 사업단 가족회사를 대상으로 프로젝트 관리 전문인력을 양성하는 등의 내용을 담았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연구개발(R&D) 생태계를 구축하고 PM역량을 강화함을써 지역산업의 고부가가치 신산업 발굴에 적극적으로 협력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양 기관은 협약서에서 ▲가족회사 대상 PM(프로젝트 관리) 관련 전문인력 양성 ▲산업체 교육 및 컨설팅 등에 대한 상호 교류 협력 ▲공동 관심 분야의 심포지엄, 세미나, 워크숍 등 공동개최 등을 약속했다.

협약식에서 (사)피엠전문가협회 김승철 회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적합한 PM 인재 양성을 위해 지역산업과 교육의 연계·융합강화에 적극 협조하겠다.”라고 말했다.

강상수 경상국립대 LINC+사업단장은 “상호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특성화 분야(나노융합부품, 항노화바이오, 항공우주)의 PM 및 지역 산업체 발전을 위하여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