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45 (금)
조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찾아가는 취업·진로 맞춤형 상담 서비스 큰 호응
조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찾아가는 취업·진로 맞춤형 상담 서비스 큰 호응
  • 홍지수
  • 승인 2021.06.14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에서는 지난 11일 특성화고등학교인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취업·진로 맞춤형 상담Day」를 진행해 큰 호응속에 마쳤다.

이 날 이루어진 맞춤형 상담서비스는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취업과 진로에 관한 전반적인 상담 및 자기소개서와 면접에 관한 1:1 개인컨설팅으로 진행되었다.
 
상담신청자를 사전에 접수를 받아 진행된 이 날, 상담에 참석한 학생들은 평소에 궁금하고 해결하기 어려운 취업과 진로에 대한 상담서비스를 제공받으며 학생들이 가지고 있던 고민들이 해결되었다며 상담에 대한 만족감을 크게 나타냈다.

이에 앞서 지난 10일에는 조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윤오남센터장과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조명환교장을 비롯하여 10여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청년층과 특성화고등학교의 적극적인 지원을 위해「취업지원 활성화를 위한 취업연계 업무협약식」을 체결한 바 있다. 

다가올 17일에는 송원여자상업고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한 「자기소개서와 면접대비 NCS완전정복」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