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2:50 (금)
제주관광대, 제5기 항공서비스과 복수학위 프로그램 수료식 실시
제주관광대, 제5기 항공서비스과 복수학위 프로그램 수료식 실시
  • 이승주
  • 승인 2021.06.11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관광대학교(총장 김성규) 항공서비스과에서는 지난 6월 10일 관광관 항공실습실에서 '제5기 항공서비스과 복수학위 프로그램 수료식'을 실시했다고 전했다. 

'제5기 항공서비스과 복수학위 프로그램 수료식' 현장

해당 행사는 항공서비스과 재학생과 자매대학인 중궁 성도항공직업기술대학 항공서비스과의 복수학위 수료생이 참여하여 ON-OFF LINE으로 진행되었다.

모범상 수여, 교육과정 관련 영상 시청, 송별사 및 소감발표, 한중 합동 기내서비스 시연회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번 수료식에서 참여학생 32명 전원이 수료하였다.

항공서비스과 복수학위 프로그램은 제주관광대학교와 중국 성도항공직업기술대학이 공동으로 운영하는 복수 학위 프로그램이다. 1+1+1 형태의 3년 전문학사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중국 성도항공직업기술대학 2년, 제주관광대 1년으로 총 3년의 교육과정으로 운영되고 있다. 

복수학위 수료생들은 제주관광대에서의 수학을 통해 도내 유명 호텔 및 리조트 현장실습, 다양한 교육 체험 활동 및 항공서비스 특화 교육 과정을 거쳐 90%이상의 높은 취업률을 보이고 있다.

이에 제주관광대학교 김성규 총장은 "제5기 복수학위 프로그램 수료생 전원 모두 축하드리며, 각자 자신의 자리에서 항상 최선을 다하는 멋진 항공 서비스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