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2:55 (금)
인제대 LINC+사업단 – 물리치료학과 - (주)당당 MOU 체결
인제대 LINC+사업단 – 물리치료학과 - (주)당당 MOU 체결
  • 이승주
  • 승인 2021.06.09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방물리치료 특화 맞춤형 교육과정 운영

인제대학교(총장 전민현) LINC+사업단, 물리치료학과, ㈜당당이 8일 한방물리치료 특화 IU-맞춤형 교육과정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8일 인제대학교(총장 전민현) LINC+사업단과 물리치료학과는 ㈜당당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8일 인제대학교(총장 전민현) LINC+사업단과 물리치료학과는 ㈜당당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본 협약식에는 LINC+사업단 김범근 단장, 보건의료융합대학 감경윤 학장, ㈜당당의 이부철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인제대 특화분야인 바이오헬스 강화 및 맞춤형 교육을 통한 현장밀착형 실용 인재 양성을 위해 성사됐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지속적인 교육협력을 통한 한방물리치료 특화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개선 ▲IU-맞춤형 교육과정인 한방물리치료 전문가 양성 교육 진행 ▲당당한방병원 네트워크를 통한 현장실습 ▲ IU-맞춤형 교육과정 이수학생 취업시 우대 ▲교육 및 학술교류 목적으로 상호 시설 및 장비 이용 ▲㈜당당 직원들의 재직자 교육 등이다.

LINC+사업단 김범근 단장은“산업체에서 요구하는 맞춤인재양성을 통해 학생들이 좋은 기업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지도하는 것이 대학의 의무”라며“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건의료융합대학 감경윤 학장은“맞춤형 교육과정을 통해 한방물리치료 분야의 전문 인력을 양성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당당의 이부철 대표는“인제대의 학문적 성과가 의료 현장에서 빛을 발할 수 있음과 동시에, 양질의 한방물리치료 전문 인력 공급을 통하여 한방의료부문의 질적인 발전을 기대 할 수 있게 됐다”며 협약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