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20 (목)
사이버한국외대, 씨제이생물자원(주)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 체결
사이버한국외대, 씨제이생물자원(주)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 체결
  • 이승주
  • 승인 2021.06.08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는 지난 5월 28일 씨제이생물자원주식회사(CJ Feed&Care, 대표 김선강)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사이버한국외대 전경
사이버한국외대 전경

사이버한국외대와 씨제이생물자원은 양 기관의 공동발전과 우호증진 그리고 기업 임직원들의 역량 강화와 자기계발 지원을 위한 상호 교육협력 기회 확대 및 교류 증진 등을 골자로 한 산학 협력을 추진했다.

씨제이생물자원은 사료·축산업을 전문으로 하는 기업으로 국내를 비롯해 베트남, 인도네시아, 중국 등 해외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이에 국내 유일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학교인 사이버한국외대는 ‘언어와 실용학문’의 융복합 교육과정과 글로벌 특화 교육과정을 토대로 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을 제공해 산업체 위탁생들의 외국어 능력 및 실무역량 강화, 국제적 감각 제고 등 다방면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한다.

또한 이번 협약을 통해 씨제이생물자원(주)에 재직 중인 임직원이 대학 학사학위 과정에 산업체 위탁교육 전형으로 입학할 경우 입학금을 전액 면제하고, 졸업할 때까지 수업료 일부 감면 혜택을 지원하고, 학부과정뿐만 아니라 대학원 석사학위 과정 입학 시에도 수업료 일부를 감면해 줄 예정이다.

사이버한국외대 진정란 입학처장은 “우리 대학은 수업과 시험 등 전 학사과정이 온라인으로 이루어져 재학생 중 일과 학업을 병행하는 직장인의 비중이 높은 편”이라며 “학생들에게 언제 어디서나 원활하고 편리하게 학습할 수 있는 통합환경을 제공하고 학업을 잘 수행할 수 있도록 개인 맞춤형 학습 설계 및 체계적인 학업 관리 지원, 학습자 수요를 반영한 교육과정 개발에 힘쓰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오는 7월 14일(수)까지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입학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입학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버한국외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http://go.cufs.ac.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2-2173-2580), 이메일(ipsi@cufs.ac.kr), 카카오톡(cufs)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