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7:30 (화)
인덕대, ‘노원평생시민대학 뷰티헤어과정’ 수료식 열려
인덕대, ‘노원평생시민대학 뷰티헤어과정’ 수료식 열려
  • 이승주
  • 승인 2021.06.04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덕대(총장 윤여송)는 지난 6월 1일 윤여송 총장 및 오승록 노원구청장이 참석한 가운데 관학협력사업인 ‘노원평생시민대학’ 신중년아카데미 뷰티헤어(기초)과정 수료식 및 뷰티헤어실습실 개관식이 열렸다.

‘노원평생시민대학’ 뷰티헤어과정 수료식 후 기념촬영하는 윤여송 총장(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과 오승록 구청장(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 및 수료생들
‘노원평생시민대학’ 뷰티헤어과정 수료식 후 기념촬영하는 윤여송 총장(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과 오승록 구청장(앞줄 왼쪽에서 세 번째) 및 수료생들

노원평생시민대학은 노원구와 관내 7개 대학이 협력하여 대학의 공간을 개방하고 대학별로 특화된 평생학습을 노원구 주민들이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인덕대는 신중년의 인생 이모작을 위한 은퇴설계, 뷰티헤어, 도자, 시니어모델 등 총25개 과정을 개설하였고 이날 수료식을 진행한 뷰티헤어(기초)과정은 인덕대의 방송뷰티학과와 연계하여 지난 4월 6일 개강하여 8주간의 교육으로 수강생 15명 전원이 수료하게 되었다. 이날 수료한 김진숙 및 김은순 수강생은 (사)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에서 주관하는 제17회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 헤어디자인 부분에 출전하여 금상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이날 수료식에서 윤여송 총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노원구민의 평생교육 진흥을 위해 애써준 오승록 노원구청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였고 노원구에서 사업비를 지원받아 구축한 뷰티헤어실습실의 개관식이 열렸다.

오승록 구청장은 “노원평생시민대학을 통하여 배움의 갈증을 해소하고 제2의 인생을 설계할 수 있도록 주민들의 욕구에 맞는 다양한 수업들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윤여송 총장은 “기초지방자치단체와 대학이 연계하여 지역 주민들에게 평생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노원평생시민대학’의 운영비를 지원해 주신 오승록 구청장님께 감사를 전하며 평생직업교육 기관으로서 성인 학습자를 위한 직업능력 향상 교육을 통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