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3:25 (토)
충북대, 우리가 만드는 비교과프로그램 ‘우만비’ 공모전 개최 안내
충북대, 우리가 만드는 비교과프로그램 ‘우만비’ 공모전 개최 안내
  • 이지원
  • 승인 2021.06.02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대(총장 김수갑)가 오는 6월 7일(월)부터 25일(금)까지 학생이 직접 비교과프로그램을 기획하고 개발하는 ‘우리가 만드는 비교과프로그램 우만비’ 공모전을 개최한다. 

충북대 학생들의 연출된 사진. 사진=충북대
사진=충북대

이번 공모전은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학생들이 비교과 프로그램 기획 과정에 자기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학생들의 요구를 반영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학생들의 역량 함양, 대학 교육의 혁신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전 내용은 대학에서 기존에 운영한 비교과프로그램을 제외한 학습역량강화, 진로·심리상담, 취·창업지원 분야의 신규 비교과프로그램 개발이다.

응모자격은 충북대 학부 재학생 개인 또는 4명 이내의 팀으로 적합성, 작품성, 독창성, 활용성, 완성도 등의 심사를 거쳐 대상 1팀, 최우수상 2팀, 우수상 3팀이 최종 선정되며, 수상 시 상장 및 시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수상작 중 일부는 대학 내 관련부서 업무 협의 및 전문가 자문을 통해 대학 내 신규 비교과 프로그램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결과는 오는 7월 중순에 발표된다.

공모전 접수 희망자는 응모신청서 및 계획서,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관한 동의서를 작성 후 씨앗(CIEAT, 비교과통합관리시스템)내 비교과신청 메뉴에서 ‘우만비’ 검색 후 본 공모전을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충북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