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8:45 (금)
경남도립거창대, 제17회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 수상
경남도립거창대, 제17회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 수상
  • 이지원
  • 승인 2021.05.26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도립거창대(총장 박유동)는 뷰티웰니스과 재학생 10명이 제17회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에 대학부에 참가하여 최상위권상인 대회장상 및 대상을 비롯한 다수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한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는 아시아권의 미용문화를 교류하고 참가선수들의 기술과 재능을 겨루는 기술경연대회다.

IBSC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조직위원회에서 주최하고 (사)K미용연협회, (사)한국미용직업교육협회, (사)반영구화장미용사중앙회, (사)아시아 페이스 페인팅 협회에서 공동주관한다.

특히 이번 대회는 코로나19로 온라인 공모전으로 실시하였으며 1,300대 1의 높은 경쟁 속에서 치러졌다.

수상자는 ▲대회장상-윤세림(헤어_혼합퍼머와인딩) ▲대상-박미현 ․ 김배화(헤어커트) ▲국회의원상-임소현(패션메이크업) ▲금상-김수정 ․ 박지은(헤어커트) ▲은상-강다윤(헤어_퍼머와인딩) ▲우수상- 이혜인 ․ 변수연 ․ 한서인(헤어커트)를 각각 수상하였다.

뷰티웰니스과 손애량 학과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2021년도 국제미용대회에 참가해 현장경험과 전공에 대한 자신감을 살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학생들에게  출전비 및 재료비까지 아낌없는 지원하였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미용전문가 양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남도립거창대 뷰티웰니스과 학생들이 제17회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를 대비하여 연습하고 있다. 사진=경남도립거창대
경남도립거창대 뷰티웰니스과 학생들이 제17회 국제미용기능경기대회를 대비하여 연습하고 있다. 사진=경남도립거창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