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9:40 (금)
원광디지털대,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원광디지털대,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 이지원
  • 승인 2021.05.2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일~7월 13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원서 접수 진행
6월 16일·17일 저녁 7시~9시 온라인 입학설명회 개최
원광디지털대 익산캠퍼스. 사진=원광디지털대
원광디지털대 익산캠퍼스. 사진=원광디지털대

원광디지털대(총장 김규열)는 오는 6월 1일(화)부터 7월 13일(화)까지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진행한다.

모집 학과는 ▲웰빙건강학부(한방건강학과, 한방미용예술학과, 요가명상학과, 웰니스문화관광학과), ▲한국문화학부(전통공연예술학과, 한국복식과학학과, 차(茶)문화경영학과, 한국어문화학과, 동양학과, 원불교학과, 태권도스포츠재활학과), ▲실용복지학부(사회복지학과, 상담심리학과, 언어치료학과, 경찰학과, 부동산학과, 얼굴경영학과)로, 총 3개 학부 17개 학과이다.

지원서는 입학 홈페이지(go.wdu.ac.kr)에서 온라인으로 제출한다.

모든 입학지원 절차(지원서작성, 전형참여, 서류제출 등)는 PC와 스마트폰에서 진행 가능하다. 입학 관련 서류는 온라인으로 제출하거나, 우편 또는 직접 방문해 제출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자이거나 동등한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학사학위 소지자가 지원할 수 있는 학사편입학전형이 있으며, 산업체전형, 군위탁전형, 장애인전형, 기회균등전형, 북한이탈주민전형, 재외국인전형, 외국인전형 등이 있다.

원광디지털대는 탄탄한 장학 제도와 우수한 교육 환경이 강점이다.

특성화고(전문·실업계고, 마이스터고, 대안고, 방송통신고) 장학금, 검정고시 장학금, 주부 장학금, 직장인 장학금, 만학도 장학금(만56세 이상), 원광학원 동문 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 제도로 매년 입학생의 98% 이상이 장학 혜택을 받고 있다.

또 한국장학재단 국가장학금 사업을 준용한 ‘국가장학금 우선감면제도’로 기초생활수급권자, 차상위계층자, 보훈대상자의 학비 부담을 덜고 있다. 

더불어 ▲모바일 화상강의 지원 시스템 ‘WON 라이브’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스마트에듀 3.0’ ▲전국 6개의 지역캠퍼스(서울, 대전, 대구, 부산, 광주, 익산)를 통한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자격증 연계 교육과정 ▲최고의 커리큘럼 ▲전문교수진 ▲수강과목 무료 다시보기 ▲1천여개 산학협력 네트워크 ▲해외연수 프로그램 등으로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원광디지털대는 오는 6월 16일(수)과 17일(목),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온라인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

1부에서는 △대학소개 △입학안내 △장학안내 △학과안내 등에 대한 동영상을 시청하고, 2부에서는 실시간 양방향 소통이 가능한 △카카오톡 채팅(상담)이 진행된다.

예비지원자들은 실시간 채팅(상담)을 통해 입학 및 학교생활 전반을 문의하고 바로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입학설명회 참가를 위한 사전 신청은 입학 홈페이지에서 받고 있다. 온라인 입학설명회 진행 중 참석 인증을 하면 전형료와 입학금 전액(100%)을 감면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입학 홈페이지(go.wdu.ac.kr) 또는 문의전화(1588-285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