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6:15 (금)
전주대 LINC+사업단, 서포터즈 3기 온라인 출범식 개최
전주대 LINC+사업단, 서포터즈 3기 온라인 출범식 개최
  • 이지원
  • 승인 2021.05.19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 콘텐츠 제작 등 참여, 서포터즈 장학금 지급 예정

전주대 LINC+사업단(단장 주송)이 17일, 공학2관에서 ‘LINC+사업단 서포터즈 3기 출범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LINC+사업단 서포터즈는 LINC+사업의 학생 참여율을 높이고 그 성과를 대내외로 확산하기 위한 활동 프로그램이다.

전주대 LINC+사업단, 서포터즈 3기 온라인 출범식 현장. 사진=전주대
전주대 LINC+사업단, 서포터즈 3기 온라인 출범식 현장. 사진=전주대

참여 학생들은 LINC+사업의 온·오프라인 홍보와 다양한 콘텐츠 개발 등에 참여하게 된다.

올해 선발된 3기는 총 18명의 학생이 활동하게 되며 이번 온-오프라인 출범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였다. 

LINC+사업단 서포터즈의 활동기간은 2022년 1월 말까지다.

그동안 학생들의 눈높이와 트렌드에 맞춰 브이로그(V-Log), 관찰식 체험 영상, UCC 및 웹진 등을 제작하는 LINC+사업 홍보대사와 콘텐츠 개발자 역할을 수행한다.

참여 학생들은 활동 성과에 따라 서포터즈 마일리지 장학금을 받게 되며, 우수자는 별도로 포상까지 받게 된다.

전주대 김준영 창의인력양성센터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부응하는 LINC+사업을 진행하고 이를 대내외에 홍보하기 위해서 서포터즈 학생들과 함께 UCC 콘텐츠 개발 및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