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2:25 (목)
한국관광대 항공서비스과, 메이크업 라이브 클래스 특강 실시
한국관광대 항공서비스과, 메이크업 라이브 클래스 특강 실시
  • 이승주
  • 승인 2021.05.17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대학교(총장 백기엽)는 항공서비스과에서 지난 2021년 5월 12일 메이크업클래스 특강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전체 재학생 대상으로 진행된 특강은 미래의 객실승무원을 희망하는 재학생들의 개성과 피부에 맞는 화장법을 익혀 항공사 면접을 대비하는 대표적인 비교과 프로그램이다. 

12일 한국관광대 항공서비스과는 메이크업 라이브 클래스 특강을 실시하였다.

 코로나19방역지침을 준수하여 진행된 특강은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하였으며, 모델로 참가한 10여명 학생들은 주어진 메이크업 재료를 활용하여, 메이크업 전문가의 라이브 시연과 함께 특강에 참여하였다. 학생들은 메이크업 재료, 메이크업 도구의 이해, 스킨케어, 피부표현, 베이스 메이크업, 새도우 메이크업, 투명 메이크업, 면접 메이크업, 네일케어 등 메이크업 기초단계부터 완성까지의 과정별 단계를 실습하며 진행하였다. 과정 중 온/오프라인 질문과 답변의 소통을 통해 학생 개개인별 메이크업 연출법을 확인하는 시간이었다.

 한국관광대학교 항공서비스과는 비교과 프로그램 운영으로 재학생들이 정규수업과정을 보완한 지식과 능력을 배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히며, 최소 한달 동안 2개 이상의 비교과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말했다.

 7개 항공사 세부전공 운영과 특성화된 교육과정으로 유명한 한국관광대학교 항공서비스과는 2022학년도 신입생 입학전형에서 125명을 모집한다. 본교 지원은 계열 및 학과와 관계없이 모든 학과와 모든 전형에 복수지원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