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22 12:04 (화)
전북과학대 산학협력단과 한국창업지도사협회 ‘창업전문가 양성을 위한 협업네트워크 구축’ 협약 체결
전북과학대 산학협력단과 한국창업지도사협회 ‘창업전문가 양성을 위한 협업네트워크 구축’ 협약 체결
  • 홍지수
  • 승인 2021.05.14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과학대학교(총장 황인창)산학협력단은 5월 14일(금) 오후 2시 전북과학대학교 창업보육센터 회의실에서 한국창업지도사협회(회장 이재희)와 창업 전문가 양성을 위한 협업 네트워크 구축 협약을 체결했다.

14일 전북과학대와 한국창업지도사협회는 ‘창업전문가 양성을 위한 협업네트워크 구축’ 협약을 체결하였다.

하여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창업에 관한 경영, 경제교육, 기업가정신 및 창업의 활성화와 사업화 협력을 통한 우수한 창업 인력의 발굴·육성의 필요성에 뜻을 같이해 마련되었다.

  협약 주요 내용은 ▲ 우수 창업자 발굴 및 육성에 관한 사항, ▲ 창업관련 공통 컨텐츠 개발 및 교육에 관한 사항, ▲ 창업 교육지원 인프라 및 네트워크 구축에 관한 사항 등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김한수 산학협력단장은 “최근 대학생들의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은 시점에 재학생들에게 양질의 창업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라 하면서 “한국창업지도사협회와의 창업 컨텐츠 협약을 통해 대학생들의 창업마인드 함양과 성공적인 협업 사례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기대감을 밝혔다.

  양 기관은 협력내용을 충실히 이행하기 위하여 정례적으로 협의회를 개최하여 이행사항을 점검하고 관련 사항을 협의,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