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23 09:01 (수)
대구보건대, 메이커스테크놀로지와 산학협력 협약식 개최
대구보건대, 메이커스테크놀로지와 산학협력 협약식 개최
  • 이지원
  • 승인 2021.05.14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보건대학교(총장 남성희) DHC웰니스는 최근 ㈜메이커스테크놀로지와 인당관 7107호에서 ‘LINC+ 육성사업 산학협력 고도화형’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4월 30일 오전 11시 인당관 7107호에서 ㈜메이커스테크놀로지와 산학협력 협약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4월 30일 오전 11시 인당관 7107호에서 ㈜메이커스테크놀로지와 산학협력 협약식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행사는 ㈜메이커스테크놀로지 조태연 대표, 홍윤기 전무와 LINC+사업단 김지인 단장, 기업신속대응센터 장준영 센터장 등 양 기관 관계자 10여명 참석한 가운데 MOU를 체결하고 공동발전과 우의증진을 위해 상호협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식은 양 기관이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LINC+사업단 시니어웰니스센터의 성과물인 VRAIN D ‧ B(가상현실 인지 ․ 신체 재활콘텐츠)와 CPR HEART(가상현실 CPR 훈련 콘텐츠)의 위탁판매를 위해 마련됐다. 

이번 협약에서는 ▷취창업 연계형 주문식 교육프로그램 운영과 상호지원 ▷현장 직무 맞춤형 교육과정을 통한 전문인력 양성 및 채용 ▷현장성이 강화된 산업체 현장실습 지원 ▷LIMC+ 육성사업 산학협력 고도화형 상호지원 ▷데이터 축척을 위한 임상테스트 지원과 공동연구개발 기술교류 등 양 기관의 협력 활성화를 위해 논의했다. 

LINC+ 사업단 김지인 단장(간호학과 교수)은“4차 산업혁명 기술 분야의 핵심인 VR ․ AR 기반 R&BD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대학의 신규비즈니스모델 발굴에 기여해 중소기업 성장에 기반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