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9:55 (금)
한동대, 파우아교육협력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한동대, 파우아교육협력재단과 업무협약 체결
  • 이승주
  • 승인 2021.05.13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동대학교(총장 장순흥)는 11일 한동대 현동홀에서 사단법인 파우아교육협력재단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동대학교와 사단법인 파우아교육협력재단 간 업무 협약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동대학교와 사단법인 파우아교육협력재단 간 업무 협약식에 참석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장순흥 한동대 총장, 손봉호 사단법인 파우아교육협력재단 이사장, 강성택 사무총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 기관은 △인적 교류 및 협력 △유니트윈 사업단 콘텐츠 공유 및 협력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장순흥 한동대 총장은 “이번 협약으로 한동대 교직원, 동문들이 파우아 소속 대학에 적극적으로 협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한동대학교의 교육 철학과 유니트윈 사업단의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통해 전세계 기독 인재 양성에 양 기관이 힘을 모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손봉호 사단법인 파우아교육협력재단 이사장은 “코로나로 인해 온택트 시대가 되어 교육혁신이 더욱 필요하게 되었고 디지털 교육기술의 활용이 급부상했다”며 “한동대학교와의 협력을 통한 온라인 강의 및 교육시스템 지원은 파우아교육협력재단의 회원대학은 물론 선교지의 대학들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앞으로 더욱 협력의 장이 넒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