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6-13 07:46 (일)
안동대 도서관, 북모닝 프로그램 개최
안동대 도서관, 북모닝 프로그램 개최
  • 홍지수
  • 승인 2021.05.0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립안동대학교(총장 권순태) 도서관(관장 김성득)은 아침 독서 프로그램인 ‘북모닝’행사를 5월 6일부터 18일까지 2주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안동대 도서관 전경
안동대 도서관 전경

  작년에 이어 3회째 열리는 북모닝은 학생들이 읽고 싶은 책을 신청하면 도서관에서 구입하고, 2주간 매일 아침 9시부터 도서관에서 30분 내외의 개인 독서활동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행사 기간 중 참가자에게 간식과 기념품을 제공하고 프로그램이 종료된 후에는 설문조사를 통해 행사에 대한 피드백을 받는다.

  이번 행사는 참가 접수가 조기에 마감돼 학생들의 높은 관심과 인기가 반영됐다. 

  북모닝 프로그램에 1회부터 3회까지 모두 참여한 김진구(한문학과 4) 학생은 “아침 독서를 통해 하루를 건강하고 의미 있게 시작할 수 있었다”며 “2주간 매일 꾸준히 책을 읽어 집중력이 높아졌고, 매번 아침 시간이 힘들던 나에게 좋은 습관을 만들어 준 선물 같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대학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북모닝 프로그램은 학생들의 독서습관 형성과 학업능력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안동대 도서관은 ‘북 콘서트’, ‘도서관 우수이용자 선발’, ‘시험기간 격려 행사’ 등 학생들이 도서관을 적극 활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을 개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