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20 (목)
충북대, 바이오헬스분야 기술사업화 전문인력양성 앞장
충북대, 바이오헬스분야 기술사업화 전문인력양성 앞장
  • 이승주
  • 승인 2021.05.03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MOT), 21학년도 후기 신입생 모집 -

 충북대학교(총장 깁수갑)가 충북의 미래먹거리사업인 바이오헬스분야의 전문인력 양성에 앞장선다. 충북대에 따르면 오는 5월 24일(월)부터 6월 2일(수)까지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MOT) 2021학년도 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은 기술경영학 석사과정 00명이다.
 충북대학교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주임교수 배기수)는 산업통상자원부의 융합기술사업화 확산형 전문 인력 양성사업의 지원을 받아 국비로 운영 중이며, 중부권역의 지역혁신체제를 선도하는 우수인재 양성을 목표로 바이오헬스분야 기술사업화 전문 인력 양성에 특화 되어있는 일반대학원이다. 

충북대학교 전경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는 입학생 전원에게 장학금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며, 우수한 산·학·연 네트워크를 통하여 산학연계 활동과 현장 프로젝트를 수행할 방침이다. 또한 직장이 있는 비전일제 학생도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도록 주말 위주 강의를 개설할 예정이다.
 현재 바이오미래융합기술경영학과는 공식 홈페이지(https://biomot.cbnu.ac.kr/)를 통해 학사 정보 및 공지사항 안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최근 카카오톡(cbnumot)을 비롯해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공식채널을 구축, 기술경영학과의 교육 프로그램과 학과 소식을 다양한 SNS 공식 채널을 통해 공지하고 소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