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0:40 (금)
조선대 대학일자리센터, ‘4월 홍보의날’ 찾아가는 진로취업컨설팅 홍보이벤트 성료
조선대 대학일자리센터, ‘4월 홍보의날’ 찾아가는 진로취업컨설팅 홍보이벤트 성료
  • 홍지수
  • 승인 2021.04.30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는 4월 28일 홍보의날을 맞이하여 진행한 ‘찾아가는 진로취업컨설팅 홍보이벤트’에 1,000여 명의 학생들이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조선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찾아가는 진로취업컨설팅 홍보이벤트’는 대학일자리센터 홍보서포터즈들과 함께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대학일자리센터가 조선대학교의 8개 단과대학에 직접 방문하여 홍보서포터즈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대학일자리센터 설문조사와 5월 프로그램 안내, 돌림판으로 풀어보는 퀴즈 홍보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들도 제공되어 참여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날 1.8광장에서는 조선대학교  LINC+사업단 현장실습지원센터와 연계하여 현장실습 매칭박람회에 홍보부스를 마련하고, 청년고용정책 안내 및 현장에서 취업과 진로에 관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재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윤오남 대학일자리센터장은 “학생들이 대학일자리센터와 청년고용정책에 대한 이해와 대학일자리센터에서 진행되는 취업상담과 취업프로그램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