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25 (금)
덕성여대, (사)한국핀테크연합회-한국IT교육원 MOU 체결
덕성여대, (사)한국핀테크연합회-한국IT교육원 MOU 체결
  • 이승주
  • 승인 2021.04.29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블록(goBlock) 실무 프로젝트' 진행
블록체인ToP개발자 양성 위한 취업 연계형 교육과정 집중 훈련

덕성여자대학교(총장 김진우) 대학일자리본부는 2021년 5월 4일(화) 오후 2시 삼성동 위워크 컨퍼런스룸에서 사단법인 한국핀테크연합회, 한국IT교육원과 함께 ‘고블록(goBlock) 실무 프로젝트’ 과정 MOU를 체결하고 3시부터 5시까지 설명회를 개최한다.

goBlock_실무프로젝트_과정설명회_포스터

‘고블록(goBlock) 실무 프로젝트’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2021년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사업의 하나로 블록체인ToP개발자 양성을 위한 취업 연계형 교육과정이며, 6개월 간 10건의 실무 프로젝트 집중 훈련을 경험할 수 있다.

대상은 덕성여대 졸업생 및 2021년 8월 졸업예정자며, IT/SW 비전공자인 졸업예정자는 TOPCIT 300점 이상 수료자 또는 면접승인자만 해당된다.

본 프로그램의 특징은 6개월 간 960시간의 교육을 받게 되면, 10건의 실무 프로젝트 집중 훈련을 통해 현업 4년차 수준에 도달하게 되고, 금융권을 포함한 유수 기업에 취업이 알선되는 장점이 있다.

교육방식은 비대면 교육(노트북 대여) 또는 동대구역 근처 교육장에서 대면으로 참여가 가능하며, 교육과정 신청이나 기타문의는 goBlock 사이트(http://goblock.or.kr/)를 이용하면 된다.

대학일자리본부 정지용 본부장(학생인재개발처장)은 “정부가 4차 산업혁명 관련 분야의 인재를 집중 육성한다는 계획을 밝힌 만큼 청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면서 “교육비는 정부에서 전액 지원하기 때문에 교육생은 무료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어 덕성여대 졸업생들이 많이 참여하면 좋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