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4:50 (토)
조선대 공공인재법무학과-남화토건㈜·남선석유㈜, ‘산학협력’ 업무협약
조선대 공공인재법무학과-남화토건㈜·남선석유㈜, ‘산학협력’ 업무협약
  • 이승주
  • 승인 2021.04.2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 법률 자문, 취업프로그램 운영 등

조선대학교 법사회대학 공공인재법무학과(학과장 정구태)는 최근 지역의 대표 중견기업 중 하나인 남화토건(주) 및 남선석유(주)와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조선대학교 법사회대학 공공인재법무학과-남화토건-남선석유 업무협약 기념사진

이번 협약식은 26일 오전 11시에 조선대학교 법사회대학 6층 교수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양 회사의 대표를 포함한 임원진들이 참여했고, 조선대학교에서는 권상로 법사회대학장, 정구태 공공인재법무학과 학과장, 김재형 교수, 김종구 교수, 김현우 박사 등이 참여했다.

이번 협약은 대학과 기업이 지역사회발전을 위해 실질적인 산학협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조선대 공공인재법무학과는 각종 기업관련 법률 자문을 제공하고 기업들은 학생들의 현장학습 및 취업에 적극적으로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조선대학교 공공인재법무학과는 남화토건 및 남선석유와 기업 맞춤형 교육 등 다양한 취업프로그램을 기획할 예정이다. 

조선대학교 정구태 공공인재법무학과장은 “요즘 취업난으로 침체되어 있는 지역사회에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조선대 공공인재법무학과는 앞으로도 이 지역의 기업들과 교류협력을 더욱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