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4:05 (토)
목포대 LINC+사업단, 산학공동기술(지식)개발과제 (공모형) 선정평가 심사 진행
목포대 LINC+사업단, 산학공동기술(지식)개발과제 (공모형) 선정평가 심사 진행
  • 이승주
  • 승인 2021.04.2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INC+사업단 산학공동기술(지식)개발과제(공모형) 선정평가 사진
LINC+사업단 산학공동기술(지식)개발과제(공모형) 선정평가 사진

국립목포대학교(총장 박민서) 사회 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 육성사업(이하 LINC+사업단장 이상찬)은 지난 4월 22일(목) LINC+사업단 회의실에서 ‘2021년도 LINC+ 산학공동기술(지식)개발과제(공모형)’ 선정평가 심사를 진행하였다.

LINC+사업단에서 진행하는 산학공동기술(지식)개발과제는 기업 및 지역 내 중소기업의 수요를 기반으로, 전방위적 맞춤형 기술개발 역량 강화를 통하여 지역의 성장기반 마련과 지역산업체 활성화를 위한 사업이다. 

이번 공모형 과제는 ICC연계형인 농수산스마트시스템ICC, 친환경운송기계ICC, 스마트에너지ICC 및 기타 주제로 과제를 모집하였고 제출 받은 계획서를 바탕으로 심사 후 6~7개 과제를 선정하여 3,000만원 내외의 연구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평가에 참여한 외부위원은 “LINC+사업단에서 산학공동기술(지식)개발과제와 같은 다양한 사업을 지역 내 중소기업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면 지역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목포대학교 LINC+사업단은 산학공동기술(지식)개발과제 이외에도 기업과의 연계 체제를 구축하여 기술자문지도, 워크숍, 재직자 교육 등 기업 내 다양한 분야에 지원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