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7:35 (금)
국립 한국방송통신대 중어중문학과, 2021 온라인 중국어 캠프 개최
국립 한국방송통신대 중어중문학과, 2021 온라인 중국어 캠프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04.23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중국어 학습에 도움이 될 수준별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학습 기회 제공
- 타대학 원어민 교수 초빙, 심화 학습 기회 마련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총장 류수노/이하 방송대) 중어중문학과에서 2021 온라인 중국어 캠프를 개최한다. 

방송통신대 전경
방송통신대 전경

5월 15일(토)에 진행하는 방송대 온라인 중국어캠프는 방송대에 들어와 중국어를 처음 배우는 신·편입생은 물론 학구열이 높은 재학생들의 중국어 학습에 도움이 될 집중적인 어학 훈련 과정이다. 

매년 5월 진행되어온 중국어 캠프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지난 2020년도부터 온라인으로 시행되었다. 이번 온라인 중국어캠프는 수준별 프로그램을 통해 참석자들의 학습 수준에 맞는 다양한 학습의 기회를 제공할 뿐 아니라 본부 교수와 타 대학 원어민 교수를 초빙해 좀 더 깊이 있는 학습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수준별 프로그램은 총 5개의 반으로 발음부터 배우고 싶은 학습자들을 위한 발음반, 단어나 어구를 말할 수 있는 학습자들을 위한 초급반, 간단한 일상회화가 가능한 학습자들을 위한 중급반, 회화와 문장 분석이 가능한 학습자들을 위한 중고급반, 원어 수강이 가능한 자들을 위한 심화 과정인 원어반까지 체계적으로 구성되어있다. 
방송대 관계자는 “학구열이 높은 신·편입생과 재학생들로 인해 매년 중국어 캠프 열기가 뜨거워 사전 신청이 빠른 시일 내에 마감될 수 있었다”라며, “다음에도 이런 좋은 학습 프로그램을 선보일 테니 많은 참여 부탁 바란다”라고 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