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7 05:50 (수)
목원대 총학생회 “힘내서 시험 잘 보세요”, 중간고사 응원 도시락 나눔
목원대 총학생회 “힘내서 시험 잘 보세요”, 중간고사 응원 도시락 나눔
  • 이승주
  • 승인 2021.04.21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정오 목원대학교 중앙도서관 광장에서 총학생회 관계자들(왼쪽)이 학생들에게 도시락을 전하고 있다.
21일 정오 목원대학교 중앙도서관 광장에서 총학생회 관계자들(왼쪽)이 학생들에게 도시락을 전하고 있다.

 목원대학교(총장 권혁대)는 제41대 총학생회가 중간고사 기간 시험공부에 지친 학생을 위한 도시락 나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총학생회 임원 등 20여명은 19일부터 22일까지 점심시간 중앙도서관 광장에서 도시락과 음료수 등을 나눠주고 있다. 학생들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거리두기와 마스크 착용, 손 소독은 물론 상호 간 대화 자제 등 감염병 예방에도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총학생회의 시험 기간 도시락 나눔 행사는 14년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지속되는 코로나19로 힘든 대학 생활을 보내고 있는 학생을 응원하는 취지로 도시락 나눔 행사를 마련했다. 현재 대부분의 강의와 중간고사가 비대면으로 진행되지만, 음악대학, 미술·디자인대학, 공과대학 등 실험·실습 교과목을 진행하는 학과는 대면 수업·시험을 치르고 있다.

 전세휘 총학생회장은 “코로나19로 지친 학우들에게 작으나마 도움을 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총학생회는 중간고사 기간에 맞춰 12~23일 오후 10시부터 다음날 오전 2시까지 대중교통이 끊기는 시간에 귀가하는 학생의 안전을 위해 ‘야간바람택시’를 운행하고 있다.

 앞서 지난달 총학생회는 비대면으로 대학 생활을 시작한 1~2학년 학생 3686명에게 응원 선물로 에코백(천가방)과 이동식저장장치(USB), 티셔츠, 우산 등을 포장해 우편으로 발송하기도 했다. 총학생회는 코로나19로 축소가 불가피한 학생회 행사 예산을 절약해 신입생을 위한 응원 선물 제작을 기획했고, 학교에서는 예산을 더해 지난해 비대면으로 대학 생활을 시작했던 2학년까지 대상을 확대해 지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