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1 00:15 (일)
동아대 경영대학원, AMP(최고경영자과정) 55기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개최
동아대 경영대학원, AMP(최고경영자과정) 55기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개최
  • 이승주
  • 승인 2021.04.1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부산 롯데호텔, 이해우 총장·김현준 원장·이미근 AMP동문회장 등 참석 “사회적 성공 이룬 분들이 새로운 학문에 도전하는 모습 귀감, 물심양면 지원”
 *사진설명- 지난 14일 부산 롯데호텔 에메랄드룸에서 열린 2021학년도 경영대학원 AMP(최고경영자과정) 55기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동아대학교(총장 이해우)는 2021학년도 경영대학원 AMP(최고경영자과정) 55기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4일 오후 부산 롯데호텔 41층 에메랄드룸에서 열린 이날 행사엔 이 총장과 김현준 경영대학원장,  이미근 AMP동문회장, 이승규 AMP동문회 수석부회장, 55기 신입생 등이 참석했다.

 이 총장은 환영사에서 “지역을 이끄는 리더들의 경영능력 개발과 풍부한 인적 네트워크 공유로 우수한 지도자를 배출하는 교육과정인 AMP에 입학하신 것을 환영한다. 이미 사회적으로 성공을 이룬 분들이 새로운 학문을 배우기 위해 도전하는 모습은 후배들에게 큰 귀감이 될 것”이라며 “총장인 제가 55기 명예원우가 돼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 원장은 “동아대 최고경영자과정의 차별화된 교육과정과 네트워킹 기회가 원우 여러분 인생에서 새로운 지평을 여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 믿는다”며 “우리 대학 최고경영자과정 입학과 수료가 사업경영과 인생설계를 위한 탁월한 선택이었음을 확신할 수 있도록 다변화하는 세계시장과 국내기업 환경에 대응할 수 있는 교육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동아대 경영대학원은 지난 1969년 개원 이후 사회 각 분야에서 입지를 굳히고 있는 2,000명 이상의 석사(MBA) 동문과 3,000명 이상의 최고경영자(AMP) 동문을 배출, ‘지역경제를 선도하는 동문이 강한 사례중심 교육의 요람’이 되고 있다.

 동아대 최고경영자과정은 튼튼하고 혁신적인 기업경영에 필요한 경영능력 개발과 신지식 습득을 위해 다양한 분야의 강사를 초청, 1년간 고품격 강좌가 펼쳐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