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20:25 (금)
가천대 입주업체 돕기 위해 학생들에게 ‘가천사랑 GIFT’ 쿠폰 지급
가천대 입주업체 돕기 위해 학생들에게 ‘가천사랑 GIFT’ 쿠폰 지급
  • 이승주
  • 승인 2021.04.13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인당 1천원권 10매 지급, 총 1억8천만원 지원-
-야외에 테이블과 의자 배치하고 테이크아웃 유도, 감염 예방-

 가천대학교(총장 이길여)가 재학생들을 격려하고 코로나19로 영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천사랑 ‘가천사랑 GIFT’ 쿠폰 이미지
‘가천사랑 GIFT’ 쿠폰 이미지

 

대학 내 입주업체 이용에 활력을 불어 넣기 위해 학생들에게 ‘가천사랑 GIFT’쿠폰을 지급한다.
 
 가천대는 13일부터 학생 1인당 1천원권 10매씩의  ‘가천사랑’ 쿠폰을 지급한다. 대상은 글로벌캠퍼스(성남)과 메디컬캠퍼스(인천) 재학생 총 1만8천2백여명으로 1인당 1만원씩 총 1억8천2백만원이 투입된다. 쿠폰 사용을 촉진하기 위해 쿠폰 사용기간은 다음달 14일까지 로 정했다. 

 학생들이 교내 입주 식당과 카페 등을 이용하고 학교에서 받은 쿠폰을 지불하면 업체별로 추후 쿠폰에 해당하는 금액을 학교에 일괄 청구해 현금으로 지급받는 형식이다. 입주업체는 총 40여개로 식당, 카페, 서점 등 교내 입주 매장 어디서든 이용 가능하다.  

 가천대는 이와 함께 감염예방을 위해 가급적 실내이용을 자제토록하고 비전타워 스타덤광장과 프리덤광장, 바람개비 동산 등 캠퍼스 곳곳에 테이블과 의자를 배치해 학생들이 음식등 을 테이크아웃 한 뒤 일정한 거리를 두고 식사할 수 있도록 했다.

 김도연씨(23·여, 동양어문학과4)는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캠퍼스에서 즐겁게 식사를 하니 좋다”며 “코로나19로 자주 방문하던 교내 식당이 어려움을 겪어 마음이 아팠는데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 줄 수 있어 다행스럽고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