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00 (금)
대구한의대, 경산시와 지역대학 인재의 다양한 관·학 협업 시스템 구축을 위한 상호협약 체결
대구한의대, 경산시와 지역대학 인재의 다양한 관·학 협업 시스템 구축을 위한 상호협약 체결
  • 이승주
  • 승인 2021.04.07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협약서에 사인하는 후 기념 촬영하는 변창훈 총장(오른쪽)과 최영조 경산시장

 

대구한의대학교(총장 변창훈)는 경산시와 관·학 간 공동 발전에 기여하고 지역사회 발전과 교육 및 연구 활동에 기여할 수 있는 협력사업을 추진하는 것을 목적으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47일 경산시청 소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은 변창훈 총장과 최영조 경산시장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양 기관 소개 및 협약서 내용 설명, 협약서 서명, 상호 협력을 위한 간담회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상호 이해와 협력증진을 위한 친선교류 및 인적교류 세무업무 관련전공 학생의 현장 체험 기회 제공 전문지식인의 특강 등 현장위주의 교육 참여 대학 시설물 및 생산품 활용 기타 상호 발전에 필요한 제반 사항에 대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변창훈 총장은이번 경산시와의 협약으로 관·학이 협업하여 지역사회 발전과 교육 및 연구 활동에 기여하고 학생들에게 산업현장과의 연계교육으로 실무경험과 현장체험을 통한 전문 지식을 햠양하는데 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구한의대는 지난 2018년에 경산세무서와 상호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통상경제학부 학생들이 종합소득세 신고와 장려금신청 기간 동안 경산세무서에서 현장실습을 실시하는 등 다양한 교류를 진행한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