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45 (금)
삼육보건대-영등포구 가정어린이집 연합회 업무협약
삼육보건대-영등포구 가정어린이집 연합회 업무협약
  • 방완재
  • 승인 2021.03.30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두한)는 지난 3월 24일 영등포구 가정어린이집 연합회(회장 김경희)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삼육보건대학교 박두한 총장, 아동보육학과 문동규 학과장, 강병철 교수, 조진호 교수, 박인자 교수와 영등포구가정어린이집연합회 김경희 회장, 최해옥 부회장, 홍보라 총무, 오은영 회계, 위경희 서기가 참석했다. 

박두한 총장은 “미래 꿈나무들을 케어하고 교육하는데 앞장서는 영등포구 가정어린이집 연합회와 손을 맞잡게 되어 기쁘다.”라며 “대학은 주어진 여건 하에서 교육서비스 및 시설 제공 등 연합회의 양적, 질적 성장을 위해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전했다. 

또한 문동규 학과장은 ”연합회와의 협약을 통해 실습 및 취업, 전공심화 입학 등 많은 일들을 협력하여 나갈 것을 기대한다.“고 했다. 

김경희 회장은 ”무공해 우리 아이들에게 진심을 담은 교육이 필요하다며, 대학이 좋은 인재를 양성하는 일에 최선을 다해주길 기대하며, 본 협약을 통해 질 높은 대학의 교육서비스가 연합회 회원 및 교사들에게 제공되길 기대하며, 대학 측과의 협력을 통한 다양한 교육·연구 사업 등에 대해서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삼육보건대학교 아동보육학과는 성동구 신금호자이어린이집, 동대문구 다함어린이집, 강북구 번동 어린이집 등을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에듀케어원스톱시스템“ 일환으로 일·학습 병행이 가능한 3, 4학년 전공심화과정, 보육교직원 보수교육센터 등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올해 전공심화 과정 졸업생 중 다수가 경희대, 외국어대, 단국대, 광운대 등의 대학원에 진학하는 성과를 올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