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00 (금)
서울예술대, 주식회사 Better than now 로 부터 ‘손 소독제 기부’
서울예술대, 주식회사 Better than now 로 부터 ‘손 소독제 기부’
  • 방완재
  • 승인 2021.03.24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주식회사 배러댄나우 정은성 대표 모교를 위해 2천 5백만 원 상당의 손 소독제 전달
- 후배들 위해 2천 5백만 원 상당의 손 소독제 전달
서울예술대학교 이남식 총장, 주식회사 배러댄나우 정은성 대표
서울예술대학교 이남식 총장, 주식회사 배러댄나우 정은성 대표

서울예술대학교(총장 이남식)는 주식회사 Better than now (대표 정은성) 부터 24일, 최근 유행 중인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손소독제 500ml 3,000개 약 2천5백만 원 상당을 기부받았다.

이번에 전달된 Better than now 손 소독제(알코올 75%)의 안전한 성분과 뛰어난 세정력과 피부 보호 성분 효과로 프리미엄 손소독제 로서 최근 병원, 약국, 학교, 학원 관공서 등에서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제품이다. Better than now는 화장품을 연구·제조 및 메디컬 서비스 컨설팅하는 업체로서 고객이 가장 편안하게 느끼고 행복해지도록 만드는 것이 기업의 핵심 목표인 착한 기업이다.

서울예대 이남식 총장을 비롯 Better than now  정은성 대표는 이날 기부문화 확산과 동참에 대한 논의와 함께 코로나-19 관련 대응 현황을 공유했다.  

정은성 대표는 서울예대 극작 전공 99학번으로 모교와 후배들에게“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자는 뜻을 담아 이번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보다 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남식 총장은 “모교와 후배들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기부해주어서 감사하다”는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