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10 (목)
역발상주식회사, 인하공전에 방역 물품 기증
역발상주식회사, 인하공전에 방역 물품 기증
  • 방완재
  • 승인 2021.03.23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학업에 어려움 겪는 후배들 격려

인하공업전문대학(총장 진인주, 이하 인하공전)이 23일(화) 역발상주식회사(대표 나창균)로부터 방역 물품을 기증받았다. 이번에 인하공전이 기증 받은 물품은 손소독제, 소독티슈, 마스크 등이 들어있는 방역 물품 1,000 세트로 약 3,000만원 상당이다. 기증 물품은 역발상주식회사의 뜻에 따라 재학생에게 나눠줄 예정이다. 
역발상주식회사 나창균 대표는 인하공전 전자계산과(현 컴퓨터정보과) 출신으로, “발상을 뒤집으면 세상이 즐겁다.”라는 모토로 뜻이 맞는 여러 회사 대표들과 모여 ‘역발상주식회사’라는 법인을 운영하고 있다. 
인하공전 진인주 총장은 “코로나19로 많은 학생들이 어려움을 겪는 시기에, 방역 물품 기부를 통해 학생들이 큰 위로와 힘을 얻을 수 있게 되어, 역발상주식회사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역발상주식회사 관계자들은 “앞으로 사회에 크게 공헌을 할 수 있는 후배들에게 작으나마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고, 인하공전이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항상 응원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 나창균 대표는 “많은 후배들이 졸업 후에 두려움 없이 사회에 적응하고 창업에 대한 도전도 이어나가길 바란다.”며 선배로서의 조언도 당부했다.
 역발상주식회사는 일상 생활 속 방역을 위한 간편하고 안전하게 여러가지 세균이나 바이러스로부터 생활 공간을 보호하기 위한 <세균 잡는 염소> 등을 출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